한국 소리터 ‘하나연&카이로 동행’ 성황리 공연

지난 8월 19일, 평택호 문화 관광단지에 위치한 한국 소리터에서 평택시 주최, 한국 소리터 및 평택 문화원에서 주관하는 퓨전 국악 페스티벌 ‘소리ON’ 공연의 일환이었던 ‘카이로&하나연 동행’이 성황리에 공연되었다.

공연은 한국 소리터 지영희 홀에서 진행되었으며, 569석에 달하는 홀의 내부에는 빈 자리가 보이지 않을 만큼 인파가 몰려 공연을 관람하였다.

이 날 뮤지션 중 한 팀이었던 ‘하나연’은 유명 국악 연주 밴드이며, 대한민국 법무부에서 초청 공연을 하였을 정도의 실력을 뽐내는 팀이다.

또한 이번 공연에 참가한 다른 한 팀인 ‘카이로’는 국내 최정상 남자 성악가 4인조이며, 뛰어난 실력과 가창력으로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는데 일가견이 있는 팀으로 평가받는다.

이 날, 두 팀이 어우러져 공연한 ‘동행’ 공연은 관람객들에게 큰 호응과 찬사를 받았으며, 총 90분 동안 진행된 이날 공연은 관람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여 주었음이 분명하다.

‘카이로&하나연’의 ‘동행’ 공연이 8월 19일 한국 소리터에서 개최되었다. 위 사진은 공연 시작 전 공연장 ‘지영희 홀’의 내부 전경.
Print Friendly, PDF & Email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